제가 좋아하는 유튜버가 슬슬 나올 때가 된 거 같다고 말했었는데, 진짜 나왔네요.
올블랙에 올라운드 모델입니다.
전작으로부터 9년, 메타늄 DC가 네 오버서타일기로 재탄생합니다. 저 관성 MGL 스풀Ⅲ는, 들었을 때의 가벼움, 캐스팅 밸런스가 좋고 버서타일성이 뛰어난 34/19mm를 사용했습니다. 브레이크는 스풀의 회전 변화를 마이컴에 의해 순식간에 감지하여 브레이크 힘을 조절하는 DC 브레이크를 탑재합니다. 원투 성능과 백래쉬 성능이 뛰어난 NEW 펌웨어를 채택했습니다. 저 진동화를 도모하는 S3D 스풀, 사일런트 튠으로 캐스팅 퍼포먼스를 최대한 발휘합니다. 또한 매끄러운 감김 마이크로모듈 기어를 X-SHIP로 견고하게 지지. 게다가 코어 솔리드 바디에 의한 고강성화와 자중 경량화를 양립했습니다. 질감 높고 깊이 있는 검은색 기조로 마무리한 외관은 필드에서 빛나 소유감을 고양시킵니다.
저관성 MGL 스풀Ⅲ 채택으로 롱캐스트도 저탄도도 자유자재로 사용.
쥐었을 때에 가볍움, 비거리의 한층 더 성장에 공헌하는 MGL 스풀Ⅲ는, 보다 바사타일성이 뛰어난 34mm 직경으로 설계. 폭넓은 웨이트의 루어 전반에 대응하여 멀리 떨어진 곳에 대한 원투도 저탄도 쇼트 캐스트도 마음대로. 메타늄 DC는 폭넓은 웨이트의 조건하에서, 폭넓은 루어로, 성장하고 안정된 캐스트 필을 실현하는 올라운드 모델로 승화했습니다.
여기서 잠깐!! 바사타일의 의미란?
'바사타일'이라고 하는 것은 어떤 것을 가리키는 말일까요?
다양한 스타일이 있는 배스 낚시. 바사타일의 사고방식은 사람마다 다르며,
각 메이커도, 개발에 있어서의 콘셉트는 다르지만
줄여서 말하면 만능이라고 생각하는 게 좋은 표현인 것 같습니다.
결이 다른 초고정밀 브레이크 제어. 인텔리전트 DC "NEW I-DC5".
스풀의 회전을 순식간에 감지해 브레이크 힘을 제어하는 인텔리전트 DC가 한층 더 진화. MGL 스풀Ⅲ 탑재에 맞춰 DC 내 펌웨어를 일신함으로써 라인 트러블을 줄이면서도 한층 더 롱캐스트 성능을 발휘합니다. 23 안타레스 DC MD에 탑재된 DC 브레이크와 동등한 브레이크 제어 능력을 가진 고정밀 브레이크 시스템으로 진화했습니다.
외부에서 순간적인 미세 조정을 가능하게. 조작성을 높이는 신형 브레이크 조정 다이얼.
기존에는 사이드 플레이트 안쪽에 내장되어 있던 모드 다이얼은 브레이크 다이얼과 함께 바깥쪽에서 조정이 가능하도록 한 신형 브레이크 조정 다이얼 유닛으로 진화. 3 모드 라인 × 5단계 브레이크 힘 = 총 15 시프트로, 사이드 플레이트를 열지 않고 순식간에 미세 조정이 가능합니다. 시시각각 변하는 필드의 컨디션이나 사용 루어에 매치된 베스트 세팅을 이끌기 쉬워짐으로써 다음 1마리로 다가갑니다. 전문가를 위한 세팅으로 플로로 카본 라인을 의도적으로 적게 감아 새로운 스풀의 저 관성화를 도모하는 경우에 F 모드가 아닌 보다 브레이크 힘이 덜 드는 N 모드를 굳이 선택하는 등 보다 촘촘한 세팅도 외부 다이얼만으로 가능해졌습니다.
DC 최초의 강인 코어 솔리드 바디 채용. DC 브레이크 탑재기 최경량 실현.
DC 탑재기로서는 최초로 고강성 코어 솔리드 바디를 채용. 메인프레임과 레벨 와인드 프로텍터를 메탈 소재로 일체 성형함으로써 로우 프로파일이면서 강인한 바디 강성을 발휘. 대형과의 파이팅이나 커버에서 타깃을 억지로 끌어내는 장면에서도 뒤틀림이 발생하기 어렵고, 강한 부하에서도 소리를 내지 않고 안정적인 감김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 파밍 하기 쉬운 콤팩트한 바디 사이즈에 더해, 그 압도적인 경량감은, 모든 상황에서 뛰어난 조작성을 실현합니다.
파워풀하고 매끄러운 감김. 마이크로모듈 기어 탑재.
초소형 정밀 마이크로모듈 기어가 실키한 감김을 실현. 진동 수준을 극한까지 억제하고 맞물리는 치아 수가 증가함으로써 더욱 강도를 발휘합니다. 또한 새로운 설계 듀랄민제 드라이브 기어 탑재로 파워풀한 감김을 가능하게 함과 동시에 정밀하고 매끄러운 회전을 실현. 가벼운 필링에 한층 더 연마가 되었습니다.
한 번 더 정리해서
1. I-DC5 브레이크 시스템: 이 시스템은 두 세트의 다이얼 조정을 통해 낚싯줄의 종류(Nylon, Fluorocarbon, PE Line)와 루어의 타입(대형 루어, 중형 루어, 소형 루어, 피네스 루어)에 맞게 브레이킹 시스템을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AUTO' 기능을 통해 DC 시스템이 최적의 브레이크 설정을 자동으로 결정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2. 마이크로모듈 기어 시스템: 이 시스템은 작은 기어 치아를 사용하여 드라이브 기어와 피니언 기어 사이의 접촉점 수를 증가시켜 부드러운 횟수를 제공합니다.
3. X-Ship 기술: 이 기술은 기어 내구성을 향상합니다. 피니언 기어를 양쪽 끝에서 베어링으로 지지함으로써, 피니언 기어가 드라이브 기어와 정확하게 정렬을 유지하게 합니다.
4. HAGANE 바디: 고강도 금속으로 제작된 이 바디는 낚시 중 릴의 휨을 거의 없애고, 힘의 손실을 최소화하며 부드러운 횟수를 가능하게 합니다.
5. S3D 스풀: 균형 잡힌 얇은 벽의 알루미늄 스풀을 설계하여 스풀 진동을 현저히 줄입니다.
6. S A-RB 베어링: 방청 및 내구성이 강화된 베어링으로, 양쪽에 방패를 갖추고 있어 소금이나 모래가 베어링의 회전을 방해하는 것을 줄입니다.
7. 슈퍼 프리 스풀: 이 기능은 캐스팅 시 스풀 축에 작용하는 마찰을 제거하여 더 긴 투척 거리를 제공합니다.
8. 기어비 및 볼 베어링: 이 릴은 7.4:1 및 8.5:1의 기어비로 제공되며, 10개의 볼 베어링을 갖추고 있습니다.
9. 최대 드래그: 최대 11파운드의 드래그를 제공합니다.
70, 70HG, 71XG 3 타입만 출시합니다.
34/19 스풀,
12lb 100미터, 14lb 90미터, 16lb 80미터, 20lb 65미터 감을 수 있습니다. (나일론 기준)
하.. 사고 싶은 릴이 너무 많네요..
여러분은 이번 발표에서 어떤 게 제일 관심이 가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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